PC2022. 11. 17. 13:24

증상: 1년 썼는데 마우스 휠을 굴렸을때 원하는 방향과 다른방향으로 스크롤이 내려감

*구입처가 쿠팡이여서 구매내역 찾아보니 제품정보에 정품은 A/S가능함을 확인함.

 > 만약 수리가 불가면 마우스는 당장 필요하니 새거 하나 주문하고 A/S진행함. 

 

순서

-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에 회원가입

-마이크로소프트 고객센터[1577-9700]에  전화

 > 상담원과 통화(제품/모델/구매처/고장증상 전달)

 > 접수되면 가입된 메일로 접수코드 옵니다.

-마우스 박스포장 후 접수코드 기재 > 우체국에서 수거진행

-고객센터에서 마우스 증상확인 진행

-A/S해당되면 동일모델 또는 유사모델로 발송

 

*사이트에는 키보드나 마우스 등록부분을 찾지 못해서 전화로 바로 처리하였습니다.

*해당건은 무상으로 진행받았습니다. 그리고 절차가 진행될 때마다 알림메일 받았습니다.

*휠문제로 A/S보냈는데 수리보다는 새제품인지 리퍼인지는 모르겠지만 새제품같은 마우스를 받았습니다.

 해당모델이 USB타입이었는데 고객센터에는 없어서 블루투스타입으로 받았습니다. 

*처리기간은 교체마우스 도착까지 16일 걸렸습니다.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려보시길 바랍니다.  

728x90
Posted by hi~man